본문 바로가기
책 영화 드라마 리뷰/책 리뷰

추천하는 만화책과 판타지, 무협 소설

by %@#$@ 2021. 12. 3.

나는 많은 만화책과 소설책 그리고 판타지 소설을 읽었다. 솔직히 모두 다 기억을 하지 못한다. 그리고 전부 재미있던 것도 아니었다. 본 것 중에 재미있던 것, 기억에 남는 것을 앞으로 적을 예정이다. 그래서 앞으로 어떤 것을 작성할 것인지를 대충이나마 정리해보려 한다. 물론 지금은 기억을 못 했다가 후에 생각이 날 수도 있다. 적당히 굵직한 것만 몇 개 적어보겠다.

 

 

추천
만화무협소설추천

만화책, 무협 소설, 판타지 소설 추천

만화책 추천

만화책의 내용은 기억이 나는데 제목이 애매한 게 몇 개 있다. 그리고 제목이 바뀐 것도 있어서 찾아보고 정확한 제목을 알아봤는데 몇 개 헷갈리는 게 있어서 그런 건 뺐다.

 

1. 드래곤 볼 : 당연히 1번이다. 그리고 이 만화는 이미 다뤘다.

 

2. 슬램덩크 : 누군가에겐 1번 일 수 있는 끝장나는 만화다.

 

3. 헌터x헌터 : 작가 마음대로 연재하는 작품. 그래도 재밌다.

 

4. 유유백서 : 헌터 작가가 그린 만화. 그림체만 봐도 알 수 있다.

 

5. 비바. 블루스 : 제목이 애매하다. 내가 봤던 때 주인공 이름이 타이손이던가.. 오래된 만화지만 재밌다.

 

6. 원피스 : 재밌다. 하지만 지금은 안보는 만화.

 

7. 풀 어헤드 코코 : 해적 만화다. 캐릭터가 대부분 주인공감이다.

 

 

 

박진감 넘치는 해적만화 풀 어헤드 코코(Full ahead Coco)의 줄거리

소년 만화 풀 어헤드 코코는 크레이지 보이(우물쭈물하지 마)의 작가 요네하라 히데유키의 만화다. 이 만화는 이전 학원만화와는 달리 바다의 해적에 관한 내용이다. 하늘로부터 내려온 고대 팔

write-keyboard.tistory.com

 

8. 시티헌터 : 고등학생 때 보던 만화다. 영화로도 나왔다.

 

9. 베르세르크 : 내가 몇 살이 되어야 완결을 볼 수 있을지 궁금한 만화다. 세밀한 그림의 끝판왕이다.

 

10. 터치 : 아다치 미츠루.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작가다. 한때 출간된 대부분 모았었다.

 

11. 지뢰진 : 이것 역시 최고다. 타카하시 츠토무가 작가다. 다른 만화도 좋다.

 

12. 명탐정 코난 : 이건 사지 않고 빌려봤던 만화. 지금도 나오고 있다.

 

13. 요츠바 : 이 작가의 다른 만화 역시 재밌다. 지금도 연재 중인지는 모른다.

 

14. 일하지 않는 두 사람 : 니트 만화 중엔 최고다.

 

15. 공태랑 : 학원 격투물의 원조다. 시리즈가 엄청 많다.

 

16. 4번 타자 왕종훈 : 오래된 만화지만 일본 특유의 근성 정신을 보여주는 만화다.

 

17. 수라의 문 : 원명류라는 무술을 다룬 만화. 재밌다.

 

 

 

타카하시 츠토무 - 지뢰진

날카로운 칼날로 그림을 그린듯하다. 캐릭터도 날카롭고 내용도 날카로운 만화 지뢰진이다. 타카하시 츠토무란 작가의 처녀작이다. 잔혹, 우울, 폭력, 부조리함... 중2 병적인 요소가 가득한 지

write-keyboard.tistory.com

판타지 무협 추천

판타지, 무협 소설은 솔직히 너무 이것저것 읽었고, 내용이 중복되거나 설정이 비슷한 부분이 많다. 그래서 가장 선구자적인 것이나 재밌던 것을 골라서 몇 개 적어보겠다.

 

1. 드래곤 라자 : 이영도 작가의 판타지다. 피를 마시는 새등 후속작 등은 문학으로 평가받는다.

 

2. 비뢰도 : 이것도 상당히 재밌는데 작가가 소설 중반에 오류 때문에 다시 쓴 무협소설이다.

 

3. 묵향 : 무협 편만 재밌고 다른 시리즈는 별로다.

 

4. 퇴마록 : 이우혁 작가의 작품이다. 이것도 국내 편을 재밌게 봤다.

 

5. 하얀 늑대들 : 주인공이 강하진 않지만 언변과 대처능력이 뛰어나다.

 

6. 일곱 번째 기사 : 판타지 세계로 이동하는 시리즈의 초창기 작품이다.

 

7. 패왕의 별 : 무협소설이지만 주인공의 지력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

 

8.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 제목이 안티인 소설이다.

 

9. 약 먹는 천재 마법사 : 골골대는 주인공이 나온다.

 

10. 전지적 독자 시점 : 팬덤까지 있는 소설이다.


이것 말고도 많이 있는데 기억이 나지 않는다. 하지만 재밌는 것만 골라냈다. 만화는 아주 조금 적었는데 모두 적기는 애매하고 기억나지도 않는다. 차후에 기억나는 데로 리뷰를 하겠다.

 

 

 

우물쭈물 하지마(크레이지 보이)

소개할 만화책 오늘 소개할 만화책은 요네하라 히데유키의 '우물쭈물 하지마' 이다. 하지만 작가 이름은 솔직히 소개하려고 검색한 것이고 제목도 내가 기억하는 이름이 아니다. 이 만화를 군대

write-keyboard.tistory.com

 

 

내가 처음으로 산 아이큐 점프와 드래곤 볼

만화책을 좋아하던 어린 시절 오늘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책에 대한 소감을 적어보도록 하겠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만화책을 글을 읽기 시작하면서 보기 시작한 것 같다. 처음엔 대부분 그

write-keyboar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