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정보/sns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찾기(연락처연결, 다른앱공유)

by %@#$@ 2022. 6. 10.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찾는 방법과 자기가 하는 다른 sns 앱과 연동해 사용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자기가 사는 동네에 어떤 가게가 있는지 또는 자기가 사는 동네와 관련된 해시태그는 무엇인지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친구찾기
인스타그램 친구찾기

인스타그램 친구 찾기

인스타그램 검색으로 친구찾기

인스타그램 앱을 켜고, 화면 하단에 있는 검색(돋보기)을 누르고 자신이 찾는 친구를 검색하면 된다. 예를 들어 블랙핑크를 찾는다면, 검색창에 블랙핑크를 검색하면 관련 검색 결과가 나온다.

검색
검색창에서 친구검색

 

 

다른 앱과 연동하여 친구 찾기

인스타그램 화면 우측 첫 번째 사람 이모티콘을 클릭해서 자기 프로필로 들어간다. 그리고 이곳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선 3개를 클릭해 설정으로 이동한다.

사람 이모티콘
본인 프로필

 

설정으로 들어와서 계정을 클릭하고, 계정으로 들어가 다른 앱과 공유를 선택해 들어간다.

설정다른 앱과 공유
설정에서 계정, 다른 앱과 공유

 

다른 앱과 공유에서 아래에 나열된 앱 중 자신이 공유하려는 앱을 선택한다. 만약 트위터라면, 트위터를 선택한 후 내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게 트위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고 연결하면 된다.

트위터트위터 액서스
트위터 액서스 승인

 

 

연락처 동기화로 친구 찾기

설정에서 계정으로 들어가 연락처 동기화를 선택한다. 연락처 동기화에서 연락처 연결 우측에 있는 표시를 클릭하면 된다.

연락처 동기화연락처 연결
연락처동기화 연락처 연결

 

주변 동네 핫플레이스 찾기

인스타그램 하단에 있는 검색을 누르고, 검색창에 관심 있는 동네를 검색한다. 만약 강남이 궁금하다면, 강남을 검색창에 치면 아래처럼 나온다. 그리고 검색창 바로 밑에 인기/계정/오디오/태그/장소가 있는데, 관심 있는 걸 선택하면 된다.

오디오 태그
오디오와 태그

 

 

 

인스타그램 게시물 다운로드 방법

인스타그램을 둘러볼 때 마음에 드는 사진과 영상을 종종 발견할 때가 있다. 하지만 다운로드하으려 해도 인스타그램에선 다운로드를 지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iGram이란 사이트를 이용하면 고

write-keyboar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