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정보/sns

인스타그램 게시물 다운로드 방법

by %@#$@ 2022. 6. 9.

인스타그램을 둘러볼 때 마음에 드는 사진과 영상을 종종 발견할 때가 있다. 하지만 다운로드하으려 해도 인스타그램에선 다운로드를 지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iGram이란 사이트를 이용하면 고화질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사진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게시물 다운로드 방법

먼저 인스타그램에서 마음에 드는 게시물 즉, 사진이나 동영상의 링크를 복사한다. 아래 사진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점 세개를 클릭하면 아래처럼 목록이 나온다. 하단에 나온 목록 중 링크를 눌러 게시물의 주소를 복사한다.

 

인스타
인스타그램 링크 복사

 

게시물의 링크주소를링크 주소를 복사했으면, 검색사이트 구글에서 iGram을 검색한 후 사이트에 들어간다. 들어가면 상단에 하얀 공란이 있는데, 이곳에 복사한 인스타그램 게시물 링크 주소를 붙여 넣기를 한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된다.

 

다운로드
igram

 

다운로드를 누르고 잠시 기다리면 아래처럼 사진이 나온다. 원하는 화질의 사진을 선택해서 다운받으면 된다. 단, 무단으로 게시물을 다운로드하면 창작물 침해와 아울러 초상권을 침범할 수 있으니 먼저 게시물 주인에게 허락받길 바란다.

 

화질선택
적정한 화질 선택

 

 

 

인스타그램(Instargram) 좋아요 취소 방법

인스타그램(instargram)을 하다가 '좋아요'를 누르면 안 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실수로 전 남자 친구, 전 여자 친구 또는 민망한 사진에 좋아요를 클릭할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할까? 이럴 경우 어

write-keyboard.tistory.com

2022.06.10 - [sns] -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찾기(연락처연결, 다른앱공유)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찾기(연락처연결, 다른앱공유)

인스타그램에서 친구를 찾는 방법과 자기가 하는 다른 sns 앱과 연동해 사용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자기가 사는 동네에 어떤 가게가 있는지 또는 자기가 사는 동네와

write-keyboard.tistory.com

 

댓글